Alloy 20
알로이 20은 니켈-철-크롬 기반의 오스테나이트 합금으로 황산과 다른 많은 공격적인 매체를 포함하는 화학 환경에서 우수한 내식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합금은 입자간 부식에 저항하기 위해 니오븀으로 안정화됩니다.
알로이 20은 표준 스테인리스강보다 성능이 우수한 반면, 더 높은 니켈 기반 합금과 신중하게 비교할 때 잠재적인 비용 절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Description
Alloy 20 is a nickel-iron-chromium based, austenitic alloy with excellent corrosion resistance in chemical environments containing sulfuric acid and many other aggressive media. This alloy is stabilized with niobium to resist intergranular corrosion. Alloy 20 may provide potential cost savings when carefully compared to higher nickel-based alloys, while out performing standard stainless steels.
Industries and Applications
알로이 20은 화학 가공, 석유 화학 및 정제, 해양, 제약 및 식품 가공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사용됩니다.
최종 용도에는 저장 탱크, 혼합 탱크, 교반 장치, 펌프 및 밸브 부품, 식품 가공 장비, 고정 장치 및 피팅이 포함됩니다.
적용은 ASME당 1000°F의 최대 온도로 제한됩니다.
또한 주어진 환경 내에서 필요한 내식성을 달성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Resistance to Corrosion
알로이 20은 황산에 대한 내성이 매우 좋습니다.
이 합금은 인산, 질산 및 염 수용액에서도 적절한 내성을 보입니다.
알로이 20은 침출 및 균열 부식에 강하기 때문에 염화물 응력 부식 균열이 문제가 될 때 탁월한 옵션입니다.
염화 이온 함유 환경에서는 부식률이 크게 증가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Fabrication and Heat Treatment
알로이 20은 종래의 방법에 의한 열간 가공 또는 냉간 가공 중 어느 하나에 의해 형성될 수 있습니다.
고온 단조 재료는 단조 전에 재료가 1800°F 이하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 깊은 온도 제어를 통해 2100°F에서 2250°F 사이에서 가열해야 합니다. 열간 작업 후 두께 1인치당 최소 30분 동안 1725°F와 1850°F로 가열한 후 물을 담금으로써 재료를 어닐링합니다.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경우, 1000°F 미만의 온도로 열을 가한 후 원하는 시간 후 물 담금질을 한다. 어닐링 합금 20은 두께당 온도에서 30분 동안 1725°F에서 1850°F 사이여야 합니다.
더 낮은 경도는 2100°F까지 가열하여 얻을 수 있지만, 그의 경도는 합금의 안정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용접 합금 20은 일반적으로 일치하는 필러 금속, TIG 및 MIG용 ER320LR 및 SAW용 E320LR을 사용하여 SAW를 통해 수행됩니다.
C276 및 합금 22와 같은 316 이상의 이종 합금에 용접할 때, AWS ERNiCrMo-3는 TIG 및 MIG에 사용하면서도, ENiCrMo-3는 SAW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